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수입차

포르쉐 카이엔 쿠페 하이브리드 .. 연비좋은 SUV 가격은?

by BRUCE POWER 2021.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죠키쟈키 입니다.

 

요즘 길에 다녀보면 포르쉐 카이엔 차량이 굉장히 많이보여진느데요. 포르쉐에서 SUV 인기에 내놓은 카이엔이 정말 대박이 난듯 합니다.

 

카이엔 E-하이브리드는 SUV 카이엔의 플러그인하이브리드(PHEV) 모델인데요.

 

 

포르쉐 카이엔 하이브리드의 크기는 전장 4920mm, 전폭 1985mm, 전고 1700mm 입니다.

 

디자인은 포르쉐의 열정을 담아 시동을 걸기 전부터 포르쉐의 감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해요. 다이내믹한 차체 비율은 포르쉐의 DNA를 보여주죠.

 

 

 

카이엔 하이브리드 차량의 최고 출력은 340마력 성능을 내는 V6 3.0l 가솔린 터보 엔진과 135마력을 낼 수 있는 전기모터가 장착됐는데요. 이를 조합하면 약 460 마력정도 출력을 낸다고 합니다.

 

 

E-하이브리드

지속 가승성과 주행 역동성의 만남으로 모든 스포츠카 팬을 만족시키죠.

 

 

 

▶주문폭주 할인상품 보러가기

 

캐럿 여성용 맥 코트

COUPANG

www.coupang.com

 

 

 

포르쉐 차량답게 내부 센터페시아가 굉장히 미래지향적으로 만들어졌는데요. 재질도 고급스러워서 포르쉐의 감성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선택사양을 적용하여 편의성을 극대화 한 인포테인먼트입니다. 운전자 보조시스템을 통해 운전자가 어떤 상황에서도 미리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주죠.

 

 

 

 

하이브리드이기 때문에 내연기관 모드와 전기 모드를 번갈아 운영이 되는데요. 연비는 대랴 8km/L 정도 포르쉐 공인 연비가 7.7km/L와 비교했을때는 큰 차이가 나 보이지는 않네요.

 

 

 

 

하지만 카이엔 E-하이브리드는 전기 모드만으로 주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죠

 

전기 모드로만 주행하게 되면 연비는 40~60km/L 정도로 올라갑니다. 확실히 하이브리드 차량은 아직 전기차 구매가 꺼려지는 분들에겐 가장 메리트가 있는 모델인듯 합니다.

 

 

 

어댑티브 리어 스포일러가 포함된 포르쉐 액티브 에어로다이내믹스는 즉각적인 반응성을 제공하는 스포츠 리스폰스 버튼이라고 해요.

 

 

포르쉐 카이엔 하이브리드 모델 가격은 1억2천여만원 정도 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